Review Total

DVIS(KB7777BT) 블루투스 키보드 간단 리뷰 & AS

Iris4peter 2011. 4. 25. 13:45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다가, 딱 맘에 든 제품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바로 DVIS의 KB7777BT의 애플형 키보드다.
스페이스바 아래쪽 라인이 조금 다를뿐 동일한 모양을 가지고 있다.(애플형 키스킨을 대봤음)
일단 모양을 보자.

애플키보드와 너무 닮은 모습
펑션키도 동일하다. 그래서 그런지, 애플기기와 잘 붙는다.
아이팟터치,아이폰,아이패드 등등



난 갤럭시계열을 사용중인데, 일단 불편한 점 몇가지^^
첫째, 채팅중에 '~' 이 물결표시를 많이 쓰는 편인데 인식이 안된다.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하면서 해결됐음!! 생강빵 쵝오!!ㅋㅋ)
둘째, 슬립모드로 들어갔다가 다시 인식할때(물론 자동으로 인식한다) 딜레이가 생기면서 처음 입력한 자음이 여러개 생긴다.
예를 들면 "ㄱㄱ 가고 있어" "ㅈㅈ 정말?" 이런식...
(애플제품에서는 안나타는 현상;;)

그 외는 넘 좋다^^


무엇보다 전원스위치가 있어. 이동시 편리하다.
까만 버튼은 싱크버튼


중국에서 만들었고, 방통위에서 만들었나?
MIC마크는 없다. 혹시,,,;;;


이렇게 AAA건전지 2개가 들어간다.
충전식보다 훨씬 편리함. 이것 만족!!


-----------------------------------------------------------------------------------------------------------
다음은 AS관련이다.
처음 샀을때 맘에 들어 지인에게 추천을 했고,
그 지인이 구매를 해달라고 해서,
다시 구매했는데, 기기와 블투키보드를 등록하는 과정에서
계속 문제가 발생(기기가 등록이 안됨)했다.

홈페이지가 있는것도 아니고, AS센터 공지가 따로 박스나, 제품에 없어, 처음에 난감했다.
처음 샀던곳에 연락하니, 사무실에서 AS를 해준다고 한다.
일단, 매장(난 매장에서 구입했다.)은 참 친절하고, 잘 응대해주시나,
사무실은 불친절한데다가 매장과 사무실이 연계가 잘 안되는지,
택배를 보내고 나서 2일후 연락이 없어,
사무실에 전화했더니, 왜 이걸 우리쪽으로 보냈냐고 역정을 내더라.
알고보니 "가리엘코리아"라는 업체다.
원래 이전 직장 거래처였다.
좋지 않은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로 더 안좋아졌다.
암튼 다시 매장에서 연락이 왔고 교환된 제품은 전화한 다음날 도착했다.


그런데, 일단 중고제품을(쓰던거였음, 키보드 군데군데 때가 껴있었음) 보내줬음.
내가 보낸 제품이 아닌게 확실함.
구입후 3일만에 보낸거라, 새걸로 다시 교환해달라고 할까하다가, 작동이 안되는것도 아니고,
귀차니즘 발동 및 싫은 소리 안하고 싶어서 그만둠.

위사진에 잘 안나오는데 OFF 표시 옆에 5미리정도 눌린 자국이 있음.
이 제품 아무래도 뽑기운이 따라줘야할 듯.

가격이 저렴(4.5만원)하고 디자인(애플카피)도 맘에 드나
아무래도 유통을 가리엘코리아에서 하니
앞으로도 이런 AS문제가 있을듯.
일단 AS연락처 남깁니다^^
------------------------------------------------------------------------------------
2011.11.11 추가 포스팅

DVIS공식 AS센터가 있습니다.
제가 전원부가 고장이 나서 지금 보냈는데요.
주소 및 전화번호 남깁니다.
연락 먼저하셔서 AS담당자와 통화하시고, 제품 보내시면 됩니다^^

 
 * DVIS KB7777BT 블루투스 키보드A/S *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16-9 전자랜드 신관 광장층 A-54호
02-718-6162

*공식AS센터 디비스(DVIS)*
서울 서초구 방배동 830-24번지 2층 AS담당자
02-599-7001
http://www.dvis.co.kr/